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게임을 만듭니다.

턴 행동력 본문

old_line 2

턴 행동력

인카고 2015. 12. 27. 22:28


전글의 고민은 이런식으로 풀어냈습니다.

플레이어는 2칸까지 갈수있습니다.

하지만 1칸씩 두번가서 2칸입니다. 이는 적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레이어나 적은 ap(active point)라는것을 갖고 이 포인트 안에서 움직임과 공격을 분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사히 목적지까지 도달하려면 적의 ap를 잘 계산해야겠군요.

'old_line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ui 작업 조금....  (0) 2015.12.28
버그잡기  (0) 2015.12.28
이동범위에 대한 생각  (0) 2015.12.27
맞으면 죽는다  (0) 2015.12.27
늦은 하루의 시작  (0) 2015.12.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