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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일기 - 로비를 활기차게 본문

old_Doona Rebirth

개발일기 - 로비를 활기차게

인카고 2018. 4. 6. 09:51


로비를 만드는 중입니다.

위의 동영상의 화면처럼 유닛들이 먹고마시는 활기찬 분위기를 보여주려합니다.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할것들을 정리해봐야겠네요


  1. 플레이어 유닛들의 휴식 애니메이션을 다이나믹하게
    1. 딜레이차이를 둬서 모든 유닛이 똑같이 움직이는현상을 방지해야하겠다.
  2. NPC들을 만들고 화면에 배치하기
  3. 오브젝트들 추가하기
    1. 장비를 착용한 형태의 더미라던지
    2. 음악이 흘러나오는 축음기라던지
  4. 유닛인포패널에서 사용하는 유닛 상태를 바꿧을때 로비화면에 적용되도록하기
    1. 지금은 로비 진입시에 한번 초기화함
  5. 플레이어유닛들이 간간히 말풍선으로 말을 하도록 만들기
  6. 버프활성화 상태를 다른 UI로 표현하기
  7. 유닛인포패널
    1. 장착하고있는 아이템은 목록에서 보여주지 않기
    2. 장착하고있는 아이템은 분쇄가 불가능하도록 하기
    3. 하단 독을 아이템리스트 아래에서도 유지하여 아이템 리스트를 보는중에도 유닛을 선택하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하기
  8. 휴식보상과 관련한 로직/UI/코드 작성
  9. 캠페인패널 디자인 변경
    1. 모든 스테이지 선택할수있게하고 100단위로 보여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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